[서울=뉴시스] 송연주 기자 = 제넥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종합 H&B(헬스&뷰티) 브랜드 ‘아츠유’(ATZ:U)를 신규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.
신규 브랜드 아츠유는 ‘모든 것’을 뜻하는 ‘A to Z’에 소비자를 의미하는‘You’와 음절이 같은 ‘U’를 합성해 ‘당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 것’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.
제넥스는 총 26개 알파벳 글자에 맞춰 26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. 우선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히알루론산 및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수분미백 마스크팩 ‘S마스크’, 마데카소사이드와 아데노신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주름개선 마스크팩 ‘W마스크’를 출시했다. 올해 하반기에는 다른 알파벳을 내세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.
이달에는 ‘아츠유 1+1 이벤트’를 실시한다. 아츠유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.
제넥스 관계자는 “아츠유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사용자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”이라며 “S마스크와 W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H&B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제넥스는 향후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H&B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.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 3개국(베트남, 인도네시아, 말레이시아) 지역에 아츠유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.
◎공감언론 뉴시스 songyj@newsis.com
기사 보러가기 :
[뉴시스] https://newsis.com/view/?id=NISX20200803_0001116719&cID=13001&pID=13000
[청년일보] http://www.youthdaily.co.kr/news/article.html?no=43566
[약업신문] http://www.yakup.com/news/index.html?mode=view&cat=15&nid=247467
[신아일보] http://www.shina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306009
[프레스나인] http://www.press9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5451